요란한 거 좋아하시면 클럽을 가셔도 좋고, 출출하시면 야시장 투어를 가셔도 좋고, 술 좋아하시면 소주 한잔 더하러 가시는 것도 좋죠. 약간 보장되어 있는 헌팅이라고 하면 좀 더 느낌이 나을까 생각됩니다. 다낭 가라오케 애들은 애초에 사복을 싸서 옵니다. 워낙에 많은 분들이 가라오케 자리 끝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니 편안한 복장 챙겨 가지고 나올 정도로 이러한 분위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다낭 가라오케 혼자 오시는 거에 대한 부담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라오케 실장인 저 김 반장이 같이 술 한잔 해드려도 되지만 그건 좀 불편하실 거고, 워낙에 혼자 와서 즐기는 분들 많으시다 보니 다낭 가라오케 혼자 오시는 것도 부담되는 일은 아닙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께는 또 애들 눈치가 있어서 너무 불편하게 그러지 않고 혼자 오셔서 즐기는 시스템도 아주 잘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혼자 오셔도 전혀 문제 없으십니다. 또 저 혹은 담당 실장이 가라오케에서 손님들을 직접 만나 초이스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손님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끌어내기 위해서, 괜히 별로인 친구 골랐다가 내상 입으실 수 있으니, 저희가 손님이 괜찮다고 하는 친구들 중에서 추천을 드리고 있습니다. 절대 실패 없이 재밌게 노시는 걸 목표로, 저희를 믿고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행의 주체는 나인데, 아가씨 추천으로 간 곳에서 베트남 낚시 의자에 옆테이블 담배 뻑뻑대는 로컬 식당으로 도착한다면, 생각보다 그 시간이 힘드실수 있어서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현지 베트남애들이 한국인이 갈만한 퀄리티의 식당이나 업소를 잘 모르는것도 사실입니다.
자연스러운 자연빵 느낌이 아니라 마담이 서있으라니까 서있지만 난 일할 생각 별로 없다는 신호입니다. 이런 애들 괜히 쓸데없이 숨은 진주랍시고, 굳이 그런 애들 픽하면 서로 불편해집니다.
하지만 베트남의 경우 이혼에 대한 인식이 한국보다는 관대합니다. 우선 한국보다 조혼인 관계로 서로 성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한 경우가 많기 때문도 있고, 프랑스 식민지를 통해서 전통적인 결혼관이 희석된 이유도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주대 가격이 다른 한인업소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따라서 관광객 뿐만 아닌 다낭에 살고있는 교민들도 많이 찾는곳 입니다. 그리고 강남 가라오케는 사장님이 한국분이신데 직접 룸을 돌며 불편한것은 없는지 친절히 알려주시고 곧바로 피드백 해주는것도 또하나의 장점 입니다.
날씨가 너무 더워지고 있는 요즈음, 많은 분들이 아직도, 아니 앞으로도 계속 찾아주실 다낭인데요. 그 어느 곳 보다 인원도 많고, 나이대도 어리고, 하노이나 호치민 친구들도 많아서 부족함이 없는 곳이죠. 그 중에서도 다낭 하면 가라오케, 가라오케 하면 다낭입니다. 그만큼 시스템 잘되어있고 운영하는 업체도 많은 게 바로 다낭의 가라오케 시장입니다. 너무 당연하겠지만 같은 업종이 좁은 도시에 몰리면 업체들의 수준이 높아지는 건 너무나 당연한 일이죠. 그만큼 다낭 가라오케는 믿고 말고의 영역을 떠나서 어떠한 경지에 이른 다낭 유흥의 한 종류입니다. 저 김 반장은 다낭 가라오케 실장으로써 저희 찾아오시는 사장님들께 아주 행복한 밤을 전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사실 이런 말도 필요 없는 게 웬만한 업체를 가도 일하는 친구들 넘쳐 나고 퀄리티도 좋기 때문에 아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노래방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이 좀 별론데라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노래방이라고 하니, 하지만 약간 다릅니다. 다낭 가라오케는 비단 노래방처럼 안에서 놀고 나와서 숙소로 가는 것이 아니고, 여기서 맘에 드는 친구를 잡아서 다낭의 밤 문화를 즐기고 들어간다는 느낌으로 보시면 좋습니다. 즉 가라오케 자리에서 신나게 즐기고 나와서 다낭 가라오케 다낭 밤 여행을 즐기는 거죠.
동남아 남자를 싸그리 욕하자는건 아니지만, 따뜻한 남쪽 나라일수록 모계 사회입니다. 한국의 경우 그래도 집안의 가장은 남자입니다. 하지만 동남아 따뜻한 나라의 경우 집안의 대장은 보통 어머니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다낭 가라오케에 대하여 설명을 드렸습니다. 가라오케 외에도 마사지나 에코걸 등 골프나 풀빌라 등 모두 예약이 가능하니, 말씀 주시면 발 벗고 도와드리겠습니다.
화이팅 재밌었습니다. 다 만족했고, 얘들 마인드도 최고였어요ㅎ 오픈시간에 딱 가서 가장 많이 봤슴다. 화이팅
물량이 딸린곳은 아닙니다.그래도 다낭에서 꽤 오래동안 영업해오고 있는 곳이라 전통있으니
한인철님의 댓글 한인철 같이 맥주도 마셔주고 고마운 실장님 같이 맥주도 마셔주고 고마운 실장님
마담들이 오늘 손님 몇 팀이 있다고 연락을 돌려서 애들이 보고 출근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예약 손님이 많은 곳이 아가씨들이 출근을 많이 하는 곳이다
게다가 베트남에서는 무조건 어린 남자만 찾는게 아니라 적당히 나이가 있고 안정감 있는 남자를 선호합니다.